안녕하세요, 리빙 인플루언서 귤향이 솝입니다.
오늘은 옛날부터 갖고 싶었던 키친 아이템! 작은 소품의 아이오 세제 디스펜서 리뷰부터 시작합니다.

예전에 싱크대 디스펜서가 없을 때는 세제통을 거의 다 쓰면 플라스틱이라 자꾸 미끄러져 넘어지고 손이 어긋나고 바쁜 설거지 시간에 불편함이 많았는데 주방 삶의 질이 확 달라지는 아이템이라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현재 저희 집 주방의 스테인리스 싱크대 상판에 딱 맞게 놓으면 하나처럼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라 더욱 마음에 들고 하단에 방수 기능이 있어서 물이 조금 넉넉해도 괜찮았습니다.

후면에는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만, 분사량 조절 기능과 전원 기능 모두 이 버튼으로 가능하네요.
전지 교환형으로 기본에 충실한 세제 디스펜서입니다.

부리처럼 튀어나온 부분에서 센서를 감지해서 세제가 분사되는데 주방세제나 물비누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물비누 디스펜서로 하나 더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집들이 선물 추천 아이템입니다.
결혼 축하, 집들이 선물이라고 하면 예전에는 백지 상태였지만, 최근에는 지인이나 이웃에게 추천하는 리빙 아이템을 많이 알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윗부분의 뚜껑을 열어보면 내부에 주방세제를 넣을 공간이 보입니다.마침 기존의 주방 세제를 다 쓰고 리필 팩을 이 소품의 아이오 세제 디스펜서로 부어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커버를 닫습니다.커버를 닫습니다.테라조타일 시트 시공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담은 소프네 키친입니다.테라조타일 시트 시공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담은 소프네 키친입니다.내츄럴, 심플, 모던, 화이트 인테리어에 모두 어울리는 깔끔한 세제 디스펜서이기 때문에 집들이 선물로 제격입니다.소프네 주방 개수대 디스펜서 거치후 사용하는 모습입니다.원두 스펀지, 수세미. 너무 귀엽네요 (웃음) 전원을 켜고 근처에 스펀지를 대면 마음대로 세제가 쑥 나옵니다.손목 통증도 심해서 펌핑하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지금은 설거지할 때 흐름을 놓치지 않고 쉽게 도움을 받아서 쓰고 있네요.의료용품과 고급 텀블러에 사용되는 스테인레스 304 재질로 위생적으로 우수한 세제디스펜서 3단계로 세제의 양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센스 만점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자동 세척 기능도 사용할 수 있는데, 안쪽 노즐에 남아있는 세제를 씻어낼 수 있다니 큰일이네요~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자동 세척 기능도 사용할 수 있는데, 안쪽 노즐에 남아있는 세제를 씻어낼 수 있다니 큰일이네요~아이오 세제 디스펜서는 AA 건전지 4개로 3개월 이상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교환에 그렇게 수고가 들지 않을 것입니다.IPX5등급의 방수성이 있는 상품이라는 것도 왜 집들이 선물로 선택할 수밖에 없는지 알려주는 센스있는 기능!저도 한번 써보고 난 뒤에는 수동으로 펌핑해서 세제 못 써요 다음달에 추가로 손세정제용으로 하나 더 구입하려고요^^소품 세제 디스펜서 주방세제 샴푸 손세정제 욕실 자동 손세정기 : 아이오 공식 깨끗하고 위생적인 세제디스펜서 smartstore.naver.com업체에서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했습니다.#아이오 #소품 #세제디스펜서 #주방정리 #씽크대디스펜서 #자동디스펜서 #세제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