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백2클래식메신저 팅백2클래식메신저
부르하:) 평소 데일리룩 출근룩으로는 항상 슬랙스를 착용하지만 하루 연차를 내고 쉬는 평일 오랜만에 잠실로 휴대폰 배터리 교체 검사를 다녀왔습니다. 이때 캐주얼룩에도 너무 잘 어울리며 크로스백으로 양손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해주는 틴백2 클래식 메신저 제품을 함께 코디하고 다녀왔습니다. 부르하:) 평소 데일리룩 출근룩으로는 항상 슬랙스를 착용하지만 하루 연차를 내고 쉬는 평일 오랜만에 잠실로 휴대폰 배터리 교체 검사를 다녀왔습니다. 이때 캐주얼룩에도 너무 잘 어울리며 크로스백으로 양손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해주는 틴백2 클래식 메신저 제품을 함께 코디하고 다녀왔습니다.
새학기 기념 30%할인 새학기 기념 30%할인
현재 팀벅2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알겠지만 신학기 기념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30%나 할인하고 있다. 이때 겟하는거 강추합니다!! 현재 팀벅2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알겠지만 신학기 기념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30%나 할인하고 있다. 이때 겟하는거 강추합니다!!
팀백2 코리아 공식몰 3/5/7 특별 균일 가전 02.01-02.28 클래식 메신저 백 139,000 97,300원 비행 클래식 메신저 백 152,000 106,400원 스타크 메신저 백 240,000 72,000원 이 스페셜 메신저 백 260,000 195,000 195,000원 뉴이 스페셜 메신저 백 249,300원 캐터펄트 슬링 2.089,000 62、300원 러버넌 엉덩이 삭스링 69,000 48,300원 밧드백팩 189,attopangea.com 132.11900149,Q,Q,200원 팀백2 코리아공식몰 3/5/7 특별균일가전 02.01-02.28 클래식 메신저백 139,000 97,300원 비행클래식 메신저백 152,000 106,400원 스타크 메신저백 240,000 72,000원 이스페셜 메신저백 260,000 195,000 195,000원 뉴이스페셜 메신저백 249,300원 카타파르트 슬링 2.089,000 62、300원 라바난 엉덩이 삭스링 69,000 48,300원 밧드백팩 189, attopangea.com 132.11900149, Q, Q, 200원
팀벅2 메신저백 본 제품과 함께 작은 티켓이 하나 들어있었는데, 이는 정품 품질보증서로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attopangea.com 에 접속해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구매일로부터 1년간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바로 등록해야지. 히히 팀벅2 메신저백 본 제품과 함께 작은 티켓이 하나 들어있었는데, 이는 정품 품질보증서로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attopangea.com 에 접속해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구매일로부터 1년간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바로 등록해야지 히히
클래식 메신저백 클래식 메신저백
필자가 이번에 뵌 팀백2 플라이트 메신저백의 경우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전세계 메신저백이라 하면 단연 팀백2라 할 수 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만큼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크로스백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어깨 부분의 지지대를 충분히 보완하였으며, 에어메쉬 숄더 스트랩으로 또 한겹의 모습입니다. 사이즈의 경우 S/M 두 가지를 제안하였으며, 본인이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 일반적인 크로스백과 차별화를 둔 모습입니다. 필자가 이번에 뵌 팀백2 플라이트 메신저백의 경우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전세계 메신저백이라 하면 단연 팀백2라 할 수 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만큼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크로스백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어깨 부분의 지지대를 충분히 보완하였으며, 에어메쉬 숄더 스트랩으로 또 한겹의 모습입니다. 사이즈의 경우 S/M 두 가지를 제안하였으며, 본인이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 일반적인 크로스백과 차별화를 둔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추세가 미니멀한 룩이라고 생각하는데 액세서리나 백(bag)도 똑같이 맞춰주는 모습이다. 이번에 필자가 만나본 팀벅2 클래식 메신저도 누구나 편하게 어느 복장에나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고안된 모습이다. 일반적인 크로스백과 형태가 비슷해 보이지만 내구성과 디테일한 요소적인 부분에서 차별화가 느껴졌고, 막상 착용해보니 크로스 라인이 풀리거나 혹은 잘 고정되지 않는 부분도 전혀 느껴지지 않아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개인적으로 요즘 추세가 미니멀한 룩이라고 생각하는데 액세서리나 백(bag)도 똑같이 맞춰주는 모습이다. 이번에 필자가 만나본 팀벅2 클래식 메신저도 누구나 편하게 어느 복장에나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고안된 모습이다. 일반적인 크로스백과 형태가 비슷해 보이지만 내구성과 디테일한 요소적인 부분에서 차별화가 느껴졌고, 막상 착용해보니 크로스 라인이 풀리거나 혹은 잘 고정되지 않는 부분도 전혀 느껴지지 않아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메인이 되는 부분을 오픈해보면 안쪽에 방수 소재로 된 것을 볼 수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봐도 내부 완전 방수라는 용어가 사용된 것을 보고 상당히 내구성에 신경을 쓴 모습이다. 안쪽에는 텀블러 포켓뿐만 아니라 디테일하게 수납 공간이 나뉜 모습이다. 메인이 되는 부분을 오픈해보면 안쪽에 방수 소재로 된 것을 볼 수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봐도 내부 완전 방수라는 용어가 사용된 것을 보고 상당히 내구성에 신경을 쓴 모습이다. 안쪽에는 텀블러 포켓뿐만 아니라 디테일하게 수납 공간이 나뉜 모습이다.
요즘은 집이 붐비기 때문에 노트북을 들고 카페에 자주 나가지 않지만 날씨가 좋아지는 봄의 경우 산책 겸 작업을 겸해 카페에 갈 텐데, 팀벅2 메신저 백에 맥북 에어 13인치가 쏙 들어가는 모습이다. 여유 공간이 남는 걸 보면 15인치도 충분히 들어가지 않을까 싶다. 요즘은 집이 붐비기 때문에 노트북을 들고 카페에 자주 나가지 않지만 날씨가 좋아지는 봄의 경우 산책 겸 작업을 겸해 카페에 갈 텐데, 팀벅2 메신저 백에 맥북 에어 13인치가 쏙 들어가는 모습이다. 여유 공간이 남는 걸 보면 15인치도 충분히 들어가지 않을까 싶다.
가방 앞에는 미니 포켓이 있고 위로 열 수 있는 지퍼도 있지만 옆으로도 넣을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이 마련돼 있는 모습이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필자가 원하는 디테일 감각적인 요소들을 총집합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아이패드와 맥북 에어 13인치를 함께 넣어도 부피가 크지 않고 무게감이 있어도 어깨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시키는 모습이었다. 가방 앞에는 미니 포켓이 있고 위로 열 수 있는 지퍼도 있지만 옆으로도 넣을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이 마련돼 있는 모습이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필자가 원하는 디테일 감각적인 요소들을 총집합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아이패드와 맥북 에어 13인치를 함께 넣어도 부피가 크지 않고 무게감이 있어도 어깨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시키는 모습이었다.
정장에 매치하는 용도에는 어울리지 않게 캐주얼한 청바지나 면바지에 매치하기 좋은 팀벅 2크로스백의 경우 이날 필자는 그레이 톤의 조거 팬츠에 그레이 후드 티셔츠, 거기에 테크웨어 감성이 담긴 검은색 점퍼를 매치해 데일리룩을 완성해봤다. 여기에 얼마 전 구매한 뉴발란스 992 골드 크림 컬러 슈즈를 처음 시작해 함께 코디해봤다. 정장에 매치하는 용도에는 어울리지 않게 캐주얼한 청바지나 면바지에 매치하기 좋은 팀벅 2크로스백의 경우 이날 필자는 그레이 톤의 조거 팬츠에 그레이 후드 티셔츠, 거기에 테크웨어 감성이 담긴 검은색 점퍼를 매치해 데일리룩을 완성해봤다. 여기에 얼마 전 구매한 뉴발란스 992 골드 크림 컬러 슈즈를 처음 시작해 함께 코디해봤다.
휴대폰 배터리 교체 이후 기분이 좋아진 필자는 이날 점심으로 청년다방에 가서 떡볶이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정말 배 터지게 먹었다. 따로 소니 알파 6000 카메라와 함께 여자친구 렌즈 sel50f18 렌즈도 함께 크로스백에 넣고 다녔는데 불편함 하나 없었다. 휴대폰 배터리 교체 이후 기분이 좋아진 필자는 이날 점심으로 청년다방에 가서 떡볶이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정말 배 터지게 먹었다. 따로 소니 알파 6000 카메라와 함께 여자친구 렌즈 sel50f18 렌즈도 함께 크로스백에 넣고 다녔는데 불편함 하나 없었다.
여기는 어떤 메뉴가 맛집일까?” 크로스백 맛집은 팀벅2인데 여기는 어떤 메뉴가 맛집일까?” 크로스백 맛집은 팀벅2인데
플라이토 클래식 메신저백 특징-어깨부분 에어 메쉬 숄더 스트랩-13인치 랩탑 파티션-내부 텀블러 포켓-나폴레옹 사이드 포켓-야간 반사광탭-저중심 그랩 핸들-IBQ 글래디에이터 코팅 플라이토 클래식 메신저백 특징-어깨부분 에어 메쉬 숄더 스트랩-13인치 랩탑 파티션-내부 텀블러 포켓-나폴레옹 사이드 포켓-야간 반사광탭-저중심 그랩 핸들-IBQ 글래디에이터 코팅
또 일반 남성의 가방에서 느낄 수 없는 밑으로 쏙 빠지는 두 줄의 경우 더욱 스트리트한 무드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요즘 와이드한 핏의 바지를 많이 입지만 꾸밈없는 룩에 매치하기에도 좋아 조거팬츠는 말할 것도 없다. 또 일반 남성의 가방에서 느낄 수 없는 밑으로 쏙 빠지는 두 줄의 경우 더욱 스트리트한 무드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요즘 와이드한 핏의 바지를 많이 입지만 꾸밈없는 룩에 매치하기에도 좋아 조거팬츠는 말할 것도 없다.
가방 끈의 경우 무게감 있는 제품을 들고 다닐 경우 끈이 그 힘을 견디지 못해 풀리거나 혹은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팀백2 가방의 경우 강력한 조이열림을 통해 잡아주는 모습이다. 물론 아직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단단히 고정시켜주는 것일 수도 있지만 기존에 보던 것과 달리 잡아주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이다. 가방 끈의 경우 무게감 있는 제품을 들고 다닐 경우 끈이 그 힘을 견디지 못해 풀리거나 혹은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팀백2 가방의 경우 강력한 조이열림을 통해 잡아주는 모습이다. 물론 아직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단단히 고정시켜주는 것일 수도 있지만 기존에 보던 것과 달리 잡아주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이다.
높이 : 27cm 폭 : 13cm 높이 : 27cm 폭 : 13cm
필자가 처음 접한 팀벅2의 경우 이미 예전부터 주변 사람들에게 가방 브랜드로 정말 좋다며 내구성이 정말 좋아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며 저가의 가방과 차별화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필자가 처음 접한 팀벅2의 경우 이미 예전부터 주변 사람들에게 가방 브랜드로 정말 좋다며 내구성이 정말 좋아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며 저가의 가방과 차별화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1989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팀백2의 경우 글로벌 영 제너레이션의 캐주얼 백 대명사라 할 수 있어 곧 개강인데 많은 대학생들이 들고 다니지 않을까 싶다. 1989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팀백2의 경우 글로벌 영 제너레이션의 캐주얼 백 대명사라 할 수 있어 곧 개강인데 많은 대학생들이 들고 다니지 않을까 싶다.
필자가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는데, 평소 뒤에 가방이 와 있는 크로스백의 특성상 자리에 앉으려고 하면 앞으로 돌려줘야 하는데, 이때 가방 끈이 엉기거나 혹은 풀리는 경우가 많은데, 팀벅2의 경우 부드럽게 진행될 수 있고, 그래도 끈은 처음 그 사이즈 그대로 잘 고정되어 있는 모습이라 마음에 든다. 필자가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는데, 평소 뒤에 가방이 와 있는 크로스백의 특성상 자리에 앉으려고 하면 앞으로 돌려줘야 하는데, 이때 가방 끈이 엉기거나 혹은 풀리는 경우가 많은데, 팀벅2의 경우 부드럽게 진행될 수 있고, 그래도 끈은 처음 그 사이즈 그대로 잘 고정되어 있는 모습이라 마음에 든다.
아직 백팩만 들고 있고 옆에 착용하는 크로스백 메신저백을 갖고 있지 않다면 머스트 아이템(mustitem)으로 추천한다. 앞으로 필자의 데일리룩 일상 이야기 속에서 종종 등장하겠지만, 팀벅2의 활용도가 정말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다시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아직 백팩만 들고 있고 옆에 착용하는 크로스백 메신저백을 갖고 있지 않다면 머스트 아이템(mustitem)으로 추천한다. 앞으로 필자의 데일리룩 일상 이야기 속에서 종종 등장하겠지만, 팀벅2의 활용도가 정말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다시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필자의 경우 키가 173cm로 팀벅2 데일리 메신저백을 착용했을 때 마침 엉덩이 살짝 위로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어 원하는 경우보다 더 루즈하게 끈을 빼고 ootd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다만 끈을 너무 뺄 경우 무게감 있는 것을 넣었을 때 중심이 뒤로 젖혀져 불편하다는 것을 감안하면 등에 딱 맞게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 팀벅2 브랜드를 만났는데 왜 이제야 만났는지 조금 어이가 없을 정도로 만족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줬고 만족도가 상당하다고 자부할 수 있었다. 필자의 경우 키가 173cm로 팀벅2 데일리 메신저백을 착용했을 때 마침 엉덩이 살짝 위로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어 원하는 경우보다 더 루즈하게 끈을 빼고 ootd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다만 끈을 너무 뺄 경우 무게감 있는 것을 넣었을 때 중심이 뒤로 젖혀져 불편하다는 것을 감안하면 등에 딱 맞게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 팀벅2 브랜드를 만났는데 왜 이제야 만났는지 조금 어이가 없을 정도로 만족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줬고 만족도가 상당하다고 자부할 수 있었다.
팀벅 2 코리아 공식몰 총 4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TIMBUK2 클래식 메신저백 Jet Black(L) 1108-6-6114 165,000 115,500 BUY NOW DETAILwww.attopangea.com Teambuck 2 코리아 공식몰 , 총 4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TIMBUK2 클래식 메신저백 Jet Black (L) 1108-6-6114 165,000 115,500 BUY NOW DETAILwww.attopangea.com
#데일리룩 #남성데일리룩 #남녀공용백 #메신저백 #크로스백 #팀백2 #팀백팩 #팀백2백팩 #데일리백#데일리가방#크로스가방추천#메신저가방추천#가성비가방#데일리룩#남성데일리룩#남녀공용가방#메신저가방[크로스가방]팀 백팩[팀 백팩],팀 백팩[팀 백팩],데일리 가방[데일리 백],크로스 백추천[메신저 백]추천,가성비가방
[이 포스팅은 Teambuck 2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정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이 포스팅은 Teambuck 2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정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