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양이 무료분양은 위탁보호센터에서

곰투펫위탁보호센터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고화로 134층 곰투펫

Com2 반려동물 위탁보호센터 서울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54 3층

Com2 반려동물 위탁보호센터 인천본점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천로 376 3층

Com2 반려동물 위탁보호센터 인천본점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천로 376 3층

Com2 반려동물 위탁보호센터 인천본점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천로 376 3층

#서울고양이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어쩔 수 없이 고양이 보호소에 우리가 키우던 고양이를 고양이 파견해야 했는데요.이런 상황까지 상상하지 못했는데 이런 상황이 돼서 죄송하고 죄송한 마음에 지금이라도 글이라도 써보려고 합니다.저는 이번에 이런 보호소가 있다는 걸 태어나서 처음 알았는데요.

제가 듣기로는 고양이 보호소는 모두 안락사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어요.이곳은 무슨 일이 있어도 안락사가 없으며 TV에 나오는 농장 등에 보내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단지 그 하나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질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저의 경우 고양이의 양부모를 하고 있던 고양이 보호소는 컴투펫 위탁 보호 센터라는 곳입니다.

원래는 주변에도 알아봤고 친정은 멀리 있는 동네에 사는데 반려동물을 돌보거나 할 수 있는 분들이 아니라서 어쩔 수가 없어서 고민했어요.사이트에 이연관련 글도 올려봤는데 생각보다 연락이 없더라구요.

귀여운 애완동물 무덤이라 제 생각에는 바로 다른 분이 입양해 주실 줄 알았는데요.문의사항이 있었는데 그때는 분위기가 안좋아서 무시한것도 있었어요.느낌이 안 좋아서 그 다음부터는 사실 글을 아예 안 올렸거든요.

그래서 음, 모를까 봐 고양이 보호소를 살펴보니 안락사가 없다는 내용이 눈에 띄어서 자세히 확인해 본 거예요. 우리 집에서 끝까지 키워줬어야 했는데 너무 미안할 뿐이에요.

다행이라고 생각한 것은 제가 보기엔 굉장히 좋은 사람들이 있다는 생각이 드는 보호소로 보냈다는 것입니다. 아이를 안고 Com2 애완동물 위탁보호센터까지 한번 가봤는데요.괜찮은지 알아보기 위해 가봤는데 환경이 깨끗하더라구요.저희 집보다 훨씬 지내기 좋은 공간이라는 느낌이었어요.

강아지들이 이런 식으로 오는 일이 흔하다고 하셨는데 확실히 그렇게 보였어요.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보호소 환경과는 달랐습니다만.일반적으로 굉장히 오래되고 우울한 모습을 한 친구들이 많을 거라고 상상했는데 조금 반대였어요.친구들과 재미있게 놀고 있는 아이들도 있고 고양이 친구들은 캣타워에 각자 자리를 잡고 쉬는 중이어서 이곳이 고양이 보호소인지 호텔인지 헷갈리게 되었습니다.여러분도 가서 확인하면 제 말에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그리고 한번도 만난적이 없는 친구들도 있는 상태라 신기했습니다.아, 여기 온 지 얼마 안 됐거나 공격성을 보이는 고양이들은 따로 관리해서 훈련이나 적응시킨 후 합사시키겠다고 했어요.그리고 스태프가 몇 명 있어서 역할에 따라 임무가 정해져 있었던 것 같은데요.상담역과 동물을 관리하는 분들, 따로 훈련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희가 갔을 때는 안 계셨던 것 같아요.그래도 이런 식으로 실제로 어떻게 운영되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하지만 항상 죄인 같기는 했고 이건 제가 죽을 때까지 남아 있을 거예요.그리고 안락사가 없어서 모든 아이들을 받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들었어요.그럼에도 유기묘 입양을 원하는 분들도 훨씬 있어서 고양이들이 생각보다 빨리 좋은 가정을 찾을 수 있어서 다행히 고양이 파견과 유기묘 입양이 예상보다 쉬워진다고 합니다.사실 아무리 좋은 곳에 있어도 딱 안정된 가정에서 남편과 사는 것이 가장 행복합니다.그런데 그런 얘기를 제가 할 입장은 아니잖아요.미안해요。따뜻한 곳에 입양되어 더 행복하게 지내게 될 것입니다.서울고양이 무료분양보호소에서도 절대 아무에게나 함부로 유기묘 입양을 하는 것은 아니거든요.다시 상처가 되는 일이 없어야 한다며 고양이 파견보다 분양받는 요건이 좀 더 힘들다고 했습니다.그 밖에 직원분들이 진심으로 고양이들이 예뻐서 여기서 일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고양이 보호소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은 그런 애정 없는 사람이라면 절대로 못할 겁니다.그래서 더 눈치를 들었습니다.물론 저의 경우는 비난 받아도 좋아요.어떤 이유가 있더라도 끝까지 돌보지 못한 때문그리고 다른 집에 입양되기 전에는 보러 와도 된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저는 안 가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안 갈 거예요.분양되기 전에 계속 만나면 오히려 그런 행동이 힘들 것 같아 슬퍼도 저는 꾹 참고 있어요.그리고 모든 것이 신뢰할 수 있는 고양이 보호소로 보내게 되어 큰 문제가 생길 것 같지 않습니다.사실 그러길 바라면서 오히려 이런 소감을 쓰는 거예요. 하지만 신뢰할 수 있는 건 확실해요.찾았을 때 바라던 자리가 아니면 다른 보호소에 좀 더 가서 볼 생각은 있었습니다.다행히 가장 먼저 찾은 센터가 좋은 서울 고양이 무료 분양 보호소이었고 그 자리에서 맡길 수 있었습니다.실제로 대다수의 사람이 이혼한 경험이 없거나 혹은 그런 것은 예상할 수 없는 상태에서 반려자 생활을 할 겁니다.여러분이 이런 정보를 확인하고 이혼하는 것이 많이 줄어들기를 바랍니다.부득이한 사유로 고양이 보호소에 가야 한다면 제가 방문한 컴투애완동물 위탁보호센터에 가면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는 보호소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또는 고양이 입양을 원하거나 검색하는 사람도 고양이 무료 분양 콩트펫 위탁보호센터를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너무 귀여워서 친구들이 가족을 기대하고 있어요.이곳 아이들이 하루빨리 착한 남편을 만나길 진심으로 바라게 되네요.부득이한 사유로 고양이 보호소에 가야 한다면 제가 방문한 컴투애완동물 위탁보호센터에 가면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는 보호소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또는 고양이 입양을 원하거나 검색하는 사람도 고양이 무료 분양 콩트펫 위탁보호센터를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너무 귀여워서 친구들이 가족을 기대하고 있어요.이곳 아이들이 하루빨리 착한 남편을 만나길 진심으로 바라게 되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